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25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 상품 할인부터 엘포인트(L.POINT),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 교육을 수료한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Customer Satisfaction master)가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부터 주방후드, 욕실 등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38개 서비스 품목을 제공한다.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기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은 서비스를 최대 23%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클리닝 서비스 지원 품목은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부터 주방후드, 매트리스 등 주거공간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사나 새로운 집으로 입주를 앞둔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있다. 이사 및 입주 청소, 줄눈·코팅 시공, 새집증후군 예방 청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최대 17%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서비스를 구매하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를 한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서비스 품목 수에 따라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사은품도 있다. 서비스 두 가지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21번째, 210번째, 2,100번째 구매 고객 세 분에게는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한다. 또, 가전 클리닝 서비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미국 인기제품 유한양행 암앤헤머 베이킹소다를 증정한다.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보관 중이던 여름가전을 다시 이용하기 위해 전문가에게 관리를 맡기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2분기에 판매한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매출액은, 2018년부터 연 평균 30%씩 성장했다. 제품 사용시 위생과 청결을 위해, 전문가를 통해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은 제품 내부를 꼼꼼히 청소하려는 것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 기간, 스탠딩 에어컨부터 투인원(2in1) 에어컨까지 제품 타입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에어컨과 함께 실내 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봄을 맞아 집 새단장을 위해 가전과 주거공간 대청소를 앞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전문가에게 청소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온라인쇼핑몰에서 고객 필요에 맞는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