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모바일라이프 UCC 영상 공모전 실시
SC제일은행, 모바일라이프 UCC 영상 공모전 실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주요 기능을 표현한 우수 영상을 뽑는 ‘2021 SC제일은행 모바일라이프 UCC 영상 공모전 – 제일 잘 살고 있는 너를 보여줘!’를 오는 5월 14일까지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다채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알리고 체험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기획됐다. 키보드뱅킹, 오픈뱅킹, 간편이체, 다른은행자산현황 조회 등 모바일뱅킹 앱의 다양한 기능 중 2가지 이상을 선택해 형식 제한 없이 2분 이내의 영상으로 만들면 된다. 대한민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팀을 구성할 경우 인원 제한은 없다. 응모 희망자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 게재된 참가 안내 페이지에서 응모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영상과 함께 공모전 운영사무국 이메일로 5월 1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작은 오는 5월 25일 발표되며 5월 31일부터 6월 11일까지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국민 본선 투표를 거쳐 6월 16일 최종 수상작이 발표된다. 시상 분야는 최고상인 SC제일 대상(大賞)을 비롯해 영상의 주제에 따라 ▲S(Stylish) ▲C(Creative) ▲제일(최고다) 등 3개 부문으로 나뉜다. SC제일 대상은 유튜브 채널의 국민 본선 투표에서 최고점을 얻은 팀을 선정한다. S(Stylish) 부문은 공모 주제를 가장 멋지고 세련되게 담은 영상을, C(Creative) 부문은 공모 주제를 가장 재미있고 기발하게 담은 영상을, 제일(최고다) 부문은 공모 주제에 가장 충실하고 대중성이 높은 양질의 영상을 각각 뽑는다.

본선 진출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10개씩 총 30개 영상을 선정하고, 이들 모두에게 참가상과 10만원의 상금을 준다. 이어 3개 부문별로 1~3등을 뽑아 각 부문마다 1등 2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최고상인 SC제일 대상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조형기 SC제일은행 퍼스널/디지털뱅킹사업부 상무보는 “이번 공모전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눈을 통해 당행의 모바일뱅킹 앱을 새롭게 해석하고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와 끊임없이 소통해 당행의 디지털뱅킹을 더 친숙하고 편리하게 느낄 수 있는 방안을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