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KB캐피탈,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은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대상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4월 KB차차차 플랫폼을 통해 론칭한 ‘KB캐피탈 인증중고차’는 165가지 항목의 종합 검사와 주행 및 성능 테스트까지 통과한 엄선된 품질의 차량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후 1년/2만Km이내 차량의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에도 전국 500여개 KB캐피탈 정비 협력 업체를 통해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KB캐피탈 인증증고차는 고객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차량의 상태와 주요 옵션 확인이 가능한 미리보기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비대면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보내줘차차차’ 집앞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라이브 영상으로 차량 구매관련 자세한 상담과 함께 희망 차량의 상태, 품질, 작동법 등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KB캐피탈 인증중고차’ 구매 시 고객의 선택에 따라 차량용 고급 공기청정기(50개) 또는 여행용 캐리어(50개)를 증정하며, 준비된 수량(100개)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KB캐피탈 관계자는 “KB캐피탈이 인증한 엄선된 품질의 차량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홍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차차차를 찾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