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디지털 프라이빗 뱅킹 ‘쏠(SOL) PB’ 출시
신한은행, 디지털 프라이빗 뱅킹 ‘쏠(SOL) PB’ 출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자산 현황 확인 및 최적 포트폴리오 제안
PWM멤버십 제도 시행, 리워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신한PWM센터를 거래하는 고자산고객 전용 서비스인 ‘쏠(SOL) PB’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로 인해  PWM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던 PB서비스를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신한 쏠(SOL)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신한PWM고객은 ‘쏠(SOL) PB’를 통해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에서 운용되고 있는 자산의 종합 현황 및 수익률 추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위험성향에 맞춰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제안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쏠(SOL) PB’가 제안하는 포트폴리오는 고객의 투자목적, 투자기간, 목표 수익률에 따라 여러 개의 포트폴리오 설정이 가능해 각각의 포트폴리오별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SOL) PB’ 출시에 맞춰 새롭게 ‘PWM멤버십 제도’도 시행한다. 신한PWM고객은 거래 규모에 따라 태블릿 PC, 골프, 여행 등 레저 관련 서비스 등 생활편의 서비스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받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PWM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에게 신한PWM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를 원활히 제공하기 위해 쏠(SOL) PB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