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 신규 광고 공개... '어벤저스급 모델 총출동'
KB국민카드, ‘KB페이’ 신규 광고 공개... '어벤저스급 모델 총출동'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페이’의 기능과 오픈형 플랫폼을 강조하고자 ‘다 모았다’라는 콘셉트
5월 말에는 ‘메이킹 필름’도 KB국민카드 공식 유투브 계정통해 추가 공개예정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오픈형 종합금융 플랫폼 ‘KB페이(KB Pay)’를 소개하는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는 결제 편의성과 확장성을 높이고 송금, 환전 등 금융 서비스에 멤버십 기능을 추가한 플랫폼이다. 

이번 광고는 ‘다 모았다’라는 광고 콘셉트에 맞게 블록버스터 영화에서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대스타 10명이 함께 출연했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KB국민카드의 메인 모델로 맹활약 중인 배우 박서준을 비롯해 김연아, 이승기, 차승원, 오정세, 김창완, 문소리, 김혜윤 등 스타들이 모였다.

또 다른 카드사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배우 유해진과 인터넷은행의 광고 모델 경험이 있는 제93회 아카데미 영화제 여우조연상 수상자 윤여정 씨도 함께 출연해 오픈형 플랫폼인 ‘KB페이’의 확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4월 23일 KB국민카드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티저편’은 10명의 광고 모델이 모바일 단체 채팅방에서 나누는 대화를 보여주며 조만간 이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을 예고했다. 5월 초 공개된 ‘본편’은 10명의 모델들이 ‘KB페이’의 다양한 기능을 하나씩 이야기하고, 6편으로 구성된 ‘디지털편’에서는 생활 속의 ‘KB페이’ 혜택을 촬영장에서 모델들이 실제 나눌 법한 대화로 소개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국민카드의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광고로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