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여름 한정 이색 빙수 2종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한정 이색 빙수 2종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빙수 2종, ‘코코넛 빙수’와 ‘또바 빙수’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는 올여름 빙수는 대표 웰빙 식재료로 꼽히는 코코넛, 토마토 등을 사용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과 풍미를 극대화시키는 재료 조합과 풍성한 토핑으로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먼저, ‘코코넛 빙수’는 열대과일인 코코넛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으로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시원 달콤한 우유 얼음 위에 코코넛 칩과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넣어 진한 코코넛 풍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빙수와 함께 나오는 홍시 퓨레를 곁들이면 더 매력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바 빙수’는 새콤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방울토마토와 바질 셔벗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빙수다.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4일간 햇볕에 말린 뒤 4일간 꿀에 절이는 숙성 과정을 거쳐 ‘8일의 빙수’로도 불린다. 곱게 간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한 대추토마토 마리네이드와 시원한 바질 셔벗을 얹어 독특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토마토는 햇볕에 숙성시키면 면역력 향상을 돕는 비타민C와 리코펜의 양이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호캉스의 시원 달콤한 여유와 ‘스몰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빙수 2종은 오는 8월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