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은 '프로스트펑크'...10일까지 무료
에픽게임즈,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은 '프로스트펑크'...10일까지 무료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 75%까지 할인하는 에픽 메가 세일 진행
할인적용가에 추가 1만1000원 할인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 무한 제공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 메가 세일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으로 '프로스트펑크'를 선정하고, 오는 1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스트펑크'는 폴란드의 개발사 11비트 스튜디오의 작품이다. 11비트 스튜디오는 전쟁 중 민간인들의 생존을 다뤄 평론가와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디스 워 오브 마인'으로 유명한 개발사이다. 사회 생존 게임을 표방하는 '프로스트펑크'에서 플레이어는 지구상 마지막 도시의 지도자로서 시민과 기반 시설을 관리해야 한다. 한계에 다다랐을 때 사회의 생존을 위해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는지 고민하고, 그동안 자신이 어떻게 변해가는지를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처음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오드월드: 소울스톰'(20%)을 포함해 '데스 스트랜딩(60%), '갓폴 스탠다드 에디션'(34%), '킹덤 하츠 3'과 '킹덤 하츠 HD 1.5+2.5 ReMIX'(33%) 등의 인기작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보더랜드 3'(67%), 'GTA 5: 프리미엄 에디션'(45%),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30%), '아웃라이더'(25%)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1만 1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할인적용가 1만 5000원 이상인 게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다시 제공된다. 또한 '포트나이트' 무료 팩인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도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 “스팀펑크적인 게임 내용과 게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그래픽, 음향 효과 등에서 호평을 받은 프로스트펑크를 무료로 즐겨주시고, 남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을 통해 다양한 작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