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연 최고 8.5% 금리 제공 ‘The드림정기적금3’ 입점
페이코, 연 최고 8.5% 금리 제공 ‘The드림정기적금3’ 입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우리종합금융 첫 거래 고객이 ‘페이코’ 통해 상품 가입 시 3000포인트 증정
‘페이코 금융마켓’, 2030 세대 자산관리 수요 맞춰 금융 상품 확대

 

(사진제공=NHN페이코)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우리종합금융(대표 김종득)과 ‘The드림정기적금3’을 페이코(PAYCO)에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The드림정기적금3’은 연 2% 기본금리에 최고 6.5%의 우대금리를 더해 연 최고 8.5%(개인·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리종합금융 첫 거래 고객은 우대금리 조건을 모두 충족하지 못해도 마케팅 수신만 동의하면 연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만기는 6개월, 월 납임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다. 

이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앱 내 ‘페이코 금융마켓’을 거쳐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NHN페이코와 우리종합금융은 이번 상품의 페이코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종합금융 거래 내역이 없는 신규 고객이 페이코 앱을 거쳐 적금에 가입할 경우 3000 페이코 포인트를 증정한다. 

적금 가입 시 개설하는 수시입출금 상품 ‘CMA Note’의 경우,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가입한 비대면 순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연 2.0%(개인·세전)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가입일로부터 1년간 전월 평잔 기준100만원 한도 내에서 선착순 4만명에게  적용된다.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페이코 앱 내 ‘페이코 금융마켓’은 50여 개 제휴 금융사와 협력해 계좌, 카드, 투자, 대출, 보험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추천하고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는 페이코 제휴 상품 및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으면서 편리하게 금융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금융마켓’은 페이코의 주이용자층인 2030세대의 자산관리 수요에 맞춰 금융 상품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다”며 “‘The드림정기적금3’는 높은 금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가입 기간이 짧고 소액으로 부담 없이 목돈 형성이 가능해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