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재규어 ‘ NEW F-PACE’ 저금리할부 프로그램 시행
KB캐피탈, 재규어 ‘ NEW F-PACE’ 저금리할부 프로그램 시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함께 재규어의 ‘NEW F-PACE’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개월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60개월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차량가 7350만원인 ‘NEW F-PACE(D200 S)’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 납부 조건으로 월 84만700원에 재규어 ‘NEW F-PACE’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또한, KB캐피탈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멤버십(Owners)에 가입되어 있는 차량 재구매 고객 대상에게 멤버십(Owners) 할인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멤버십(Owners) 혜택을 받아 KB캐피탈에서 할부 이용 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서는 차종에 따라 2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KB캐피탈은 0.5%의 금리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 출시되는 ‘NEW F-PACE’는 신차 수준의 변화가 단행되었으며, PiVi Pro 시스템 탑재와 능동형 노면 소음 저음기술, 그리고 MHEV 시스템이 적용된 디젤엔진을 통해 사양이 대폭 강화되었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 및 KB캐피탈 상담전화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