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금주 무료 명작 게임은 '컨트롤'...'17일까지 제공'
에픽게임즈, 금주 무료 명작 게임은 '컨트롤'...'17일까지 제공'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컨트롤 본편 무료와 함께 확장팩 두 편 50% 할인 판매
게임 75% 할인과 및 1만1000원 추가 할인의 에픽 상품권 제공 에픽 메가 세일까지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컨트롤'이 금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돼,오는 17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고 11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엄선한 명작 게임을 매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NBA 2K21'이 무료 제공됐으며, PC 버전 '어몽 어스'와 '프로스트펑크'가 뒤를 이었다.

네 번째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된 '컨트롤'은 '맥스 페인' 시리즈, '앨런 웨이크' 등으로 유명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의 작품으로, 3인칭 시점의 초자연적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뉴욕의 기밀 기관이 다른 세계에서 온 존재의 침입을 받은 후 신임 국장 제시 페이든이 통제권을 되찾기 위한 싸움을 벌이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심오하고 예측 불가한 세계에서 싸우며 초능력, 변형 가능한 무기, 반응하는 환경을 장악해야 한다.

사용자들은 '컨트롤' 본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 사이드 미션뿐만 아니라 새로운 무기와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두 개의 확장팩 ‘파운데이션’과 ‘AWE’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스토어 사용자들은 처음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오드월드: 소울스톰'(20%)을 포함해 '데스 스트랜딩'(60%), '갓폴 스탠다드 에디션'(34%), '킹덤 하츠 3'과 '킹덤 하츠 HD 1.5+2.5 ReMIX'(33%),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일반 앱 카테고리에 음성 및 채팅, 화상통화 등을 통해 커뮤니티나 친구들과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 디스코드(Discord)도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디스코드를 다운로드받으면 이모티콘 업그레이드, 대용량 파일 업로드 등의 특전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디스코드 니트로(Nitro)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초자연적 현상 속에서 사투를 벌여야 하는 '컨트롤'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으시고, 그동안 플레이해보지 못한 다양한 게임들을 일주일 남은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며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 니트로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디스코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