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MICE)를 아시나요? 경기도 마이스 온택트(On:Tact) 데이 개최
마이스(MICE)를 아시나요? 경기도 마이스 온택트(On:Tact) 데이 개최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000여개 기관 온라인으로 초대
경기 마이스 온택트(On:Tact) 데이

[수원=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도내 마이스(MICE)를 온라인으로 소개하는 '경기 마이스 온택트(On:Tact) 데이'를 22일 오후 2시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마이스는 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박람회와 이벤트 등의 영문 앞자를 딴 말로 하나의 산업으로 육성 시키고 있다.

행사는 전국 학‧협회 및 마이스 관계자 1000여개 기관을 온라인으로 초대해 경기도 주요 마이스를 소개하고 온라인 참가자와 비대면 소통하는 라이브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알려줘! 경기 마이스 언박싱! △보여줘! 경기도 유니크베뉴 △먹여줘! 경기도 핫플레이스 맛집 △재워줘! 경기도 대표 호텔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알려줘! 경기 마이스 언박싱'은 올해 경기 마이스 유치개최 지원제도의 핵심 내용을 하나씩 소개하는 내용이다.

'보여줘!(유니크베뉴-지역 이색 회의명소), 먹여줘!(맛집), 재워줘!(호텔)'는 각각의 장소를 학‧협회 및 마이스 관계자들이 사전 체험해 그 모습을 동영상으로 공유하는 내용이다.

일반 참가자는 댓글을 통해 실시간 질문하고, 퀴즈를 풀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경기도 호텔 숙박권 및 유니크베뉴 입장권 등이 마련됐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접속한 참가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브랜드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이스 산업 트렌드가 급변하는 가운데 온라인 설명회는 이제 필수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국의 다양한 마이스 관계자들이 경기도를 차기 개최지로 고려하고 찾아와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 마이스 온택트 데이 및 경기도 마이스 개최지원 관련 세부사항은 경기관광공사 해외마이스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