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업데이트...'7주년 맞아 대규모로 바꿨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업데이트...'7주년 맞아 대규모로 바꿨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컴투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7주년 맞아 신규 게임 콘텐츠 및 전설 선수 추가
선수별 기용률 및 승률을 조회할 수 있는 ‘갤럭시 아카이브’ 통해 대전 재미요소 강화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길 수 있는 축구 카드 RPG로, 판타지적인 스토리 배경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실제 축구와 같은 경기 룰에 적용될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실시간 대결의 묘미까지 선사한다. 

컴투스는 지난 7년간 ‘사커스피리츠’를 애용해온 유저들을 위해 신규 콘텐츠 및 전설 선수를 추가했다.

먼저,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선수들의 능력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갤럭시 아카이브’가 새롭게 도입됐다. ‘갤럭시 아카이브’는 선수들의 각 콘텐츠별 사용 빈도와 승률, 밴률 등에 대한 통계를 내 순위를 매기는 시스템으로, 이를 토대로 유저들이 승부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다.

강력한 공격형 포지션의 신규 전설 선수 ‘벨라’도 함께 추가됐다. ‘벨라’는 아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버프 스킬과 함께 자신의 돌파력까지 일시적으로 증강시킬 수 있는 능력까지 탑재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레전드 스톤’을 비롯 ‘L 프리즘 스피리얼’, ‘옵션 홀드권’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받는다. 이와 더불어 7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스킨과 배경까지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