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7월 월간 혜택' 진행
하나카드, '7월 월간 혜택' 진행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쿠팡, G마켓, SSG.com,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트리플, 탐나오 등 인기 쇼핑몰 참여
하나카드가 7월 진행되는 대표 이벤트를 모은 ‘월간혜택 7월호’를 발간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7월 진행되는 대표 이벤트를 모은 ‘월간혜택 7월호’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매월 새로운 소비문화를 반영해 트렌디한 혜택을 선보이는 ▲'요즘 혜택'에서는 ‘여름, 레저 혜택으로 달리자’라는 테마로 호캉스, 레저 혜택에 집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아이, 반려동물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레저활동을 찾는 고객을 위해 ▲대한민국 1등 키즈놀이앱 놀이의 발견 5% 즉시할인 ▲국내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호캉스 및 다양한 레저 활동을 찾는 고객을 위해 ▲숙박·항공·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 5·10·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즉시할인 ▲골핑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제주여행 플랫폼 탐나오 제주여행 5·10만원 이상 결제 시 2500·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맞이 산뜻한 실내공간 꾸미기, 알뜰 장보기, 다이어트 준비, 여름 패션 등 여름 생활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몰 구간별 청구할인 최대 30만원 혜택 ▲쿠팡 Fresh 여름 대표 아이템 (생생한우, 도드람 삼겹살 등) 최대 40% 즉시 할인 ▲티몬 썸머플렉스 기획전 10% 쿠폰 할인 ▲다이어트 식품몰 미트리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세븐일레븐 계(鷄)이득 상품 30% 할인 ▲무신사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명품 할인 플랫폼 발란 20·40·6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만원 즉시 할인 ▲G마켓 패션 빅세일 7% 쿠폰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명품족을 위한 해외 직구 혜택도 제공한다.

▲뉴욕의 고급백화점 버그 도프굿맨, 미국 대표 백화점 메이시스, 니마마커스 등 해외 유명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5% 하나머니 캐시백, 최대 100만원 무료 직구 보험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지혜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매니저는 “올 여름 휴가 시즌 역시 코로나로 조금은 위축된 시간을 보내야 하는 고객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이벤트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