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JTBC 예능 '바라던 바다'에 XC90·XC60 지원
볼보차코리아, JTBC 예능 '바라던 바다'에 XC90·XC60 지원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JTBC ‘바라던 바다’에 XC90·XC60 지원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플래그십 SUV XC90 과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XC60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JTBC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지속 가능한 ‘라이브BAR’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만든 음식을 선보이는 출연진들과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이다. 특히, 바다를 중심으로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고 환경 보호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으며, 출연자들은 ▲플로깅 ▲플라스틱 프리 ▲제로 웨이스트 ▲친환경 에너지 및 이동수단 사용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성의 소중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2회까지 방송을 마친 가운데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XC90과 베스트 셀링 SUV XC60은 출연진들이 푸른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이동수단으로 등장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첫번째 바다인 ‘경상북도 포항’과 두번째 바다인 ‘강원도 고성’의 청정 자연의 소중함을 전하는 프로그램의 취지를 반영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한 T8 모델을 지원한다. T8 엔진은 ‘도로 위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까지 고려한 차세대 친환경 파워트레인으로 1회 충전 시 최대 33km(XC60 T8 모델 기준)까지 순수 전기 모드로 주행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자연과 함께 공존하는 삶의 방식을 늘 고민하고 방법을 찾고자 노력하는 것은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지향점”이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XC90과 XC60 등 친환경 파워트레인이 선사하는 지속 가능한 삶의 가치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