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숭의역’ 8월 선보인다...인천 숭의역세권 대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숭의역’ 8월 선보인다...인천 숭의역세권 대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 투시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오는 8월 중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숭의역’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0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아파트 748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264실 등 총 1012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수인분당선 숭의역이 인접한 역세권 단지입니다. 추가로 수인선 송도역~경부고속철도를 연결하는 ‘인천발 KTX 직결사업(20년 12월 착공)‘이 2024년까지 공사를 완료할 예정이며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예정돼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인천지방해양수산청을 비롯해 현대제철, 두산인프라코어, 한진중공업, 인천기계산업단지, 우림테크노밸리 등 다양한 공공기관 및 기업,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직주근접성도 갖췄습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숭의역은 수인분당선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주거복합단지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다”며 “교통망 개통과 주거 환경 개선이 기대되는 개발 사업이 다수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가 높아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