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기아 카니발에 발마사지기 탑재...'3년여간 연구'
휴테크, 기아 카니발에 발마사지기 탑재...'3년여간 연구'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휴테크, 기아와 공동 개발한 발마사지기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내 탑재
모빌리티 산업의 까다로운 기준에 맞는 기술력 적용, 안전시스템까지 확보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기아와 3년여간 연구 끝에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모델에 발마사지기를 탑재시키며,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모빌리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휴테크가 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 모델에 적용시킨 발마사지 시스템은 공기압과 마사지 볼이 함께 구동된다. 입체적 마사지를 제공하며, 자동 모드, 수동 모드 등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장거리 이동에 지친 사용자에게 완전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물리적 마사지 이상의 휴테크의 가치가 담겨 있다.

휴테크 발마사지기는 운전석과 후석 시트 사이 하단에 설치돼 있다. 작동시 300mm 이동 후 최적의 각도로 경사도가 조절된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열 기능과 마사지 속도 조절도 가능하다.

기아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7인치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를 통해서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휴테크는 발마사지기에 주변 물체나 사물이 끼이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끼임방지 시스템을 탑재시킴으로써 이동 간에도 보다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휴테크 주화돈 상무는 "가정과 일상에서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세상 모든 곳에서 휴식을 누리고 삶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휴식 공학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