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국제교류센터, '청소년 회화 온라인 교류전’ 참가자 모집
수원시국제교류센터, '청소년 회화 온라인 교류전’ 참가자 모집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소년 회화 온라인 교류전 참가자 모집 안내

[수원=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수원시국제교류센터는, '2021 중국 주하이시 국제우호도시 청소년 회화 온라인 교류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각 도시 청소년의 국제 우호 도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비대면 문화교류 기회를 확대하고자 '코로나 극복 이후의 새로운 삶과 희망'을 주제로 7월26일~9월16일까지 총 30점 (1인 1작품)을 접수 받는다.

대상은 수원시 초·중·고등학생 및 관내 거주 동일연령 청소년이며 출품 기준은 회화 종류나 창작방식의 제한이 없다. 

△작품은 고화질 스캔본(해상도 150dpi이상)으로 만들어 제출 △만화, 불투명 수채화, 수채화 규격:4절지(52cm*36.8cm) 유화, 아크릴화 규격 : 8절지(30cm*40cm)이다. 표절, 도작된 작품은 출품 무효 처리된다.

참여 방법은 수원시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작품 스캔본과 함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각 출품도시에서 담당부서 관계자가 추천한 심사위원이 도시대표 전시작 30개 작품 중 도시별 우수작품 3점 선정한다.(10월 예정) 

우수 출품자에게는 주하이시 외사국과 주하이시 인민대외우호협회 명의로 발급한 전자상장과 기념품 증정 및 중국 온라인 촬영사이트에서 11월 중 전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