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아리아나 그란데와 리프트 투어 개최...'메타버스로 공연보자'
포트나이트, 아리아나 그란데와 리프트 투어 개최...'메타버스로 공연보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미국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함께하는 ‘리프트 투어’를 개최해 메타버스 경험을 제공한다고 3일 발표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리프트 투어는 한국 시각으로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에 걸쳐 총 5차례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포트나이트 사용자라면 누구나 5차례 공연을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리프트 투어는 공연 30분 전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본공연에 앞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기 트랙과 포트나이트의 게임 요소가 결합된 포트나이트 테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리프트 투어 공연 전 아이템 상점과 아이콘 시리즈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아이템을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5일부터 아리아나 그란데 의상, 피기 스몰즈 등의 장신구가 아이템 상점에 입점합니다. 리프트 투어 퀘스트도 진행됩니다. 9일까지 포트나이트 리프트 투어 탭에서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완료시 포옹팀의 우주 로딩 화면, 예술적인 균열 스프레이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공연을 개최해 온 <포트나이트>에서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며 “포트나이트를 통해 높은 차원의 메타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