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블랙핑크 만나다...‘스쿼드 업 with 블랙핑크' 공개
크래프톤, 블랙핑크 만나다...‘스쿼드 업 with 블랙핑크' 공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펍지 스튜디오의 ‘PUBG: 배틀그라운드’와 블랙핑크의 콜라보레이션 ‘스쿼드 업 with 블랙핑크 (Squad up with BLACKPIN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맵 내에 블랙핑크 테마 콘텐츠가 업데이트됩니다. ▲에렌겔, 미라마, 비켄디의 건물 데칼, ▲태이고를 포함한 모든 맵의 수송선, ▲보급상자 및 연기 등 곳곳에 블랙핑크를 연상할 수 있는 요소가 숨겨져 있습니다.

블랙핑크 인게임 아이템도 출시됩니다. 평소 블랙핑크의 무대 의상과 헤어, 헬멧, 총기, 배낭, 스프레이, 낙하산 등 아이템 38종이 함께 출시됩니다. 아이템은 멤버별 번들 또는 전체 멤버 번들로 판매하며, PC에서 8월 4일 오전 11시부터, 콘솔에서는 12일 오후 1시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아이템 38종 중 2종(3레벨 헬멧, 3레벨 가방)은 블랙핑크 특별 보급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중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해당 아이템 2종과 밀수품 쿠폰 20장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8월 18일 오후 4시부터 9월 7일 오후 4시까지 진행합니다.

배틀그라운드 13.1 업데이트 및 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