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선보여..."봉담지구 브랜드 대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선보여..."봉담지구 브랜드 대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조감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경기도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에서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일정에 나선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지하 3층~지상 35층, 총 2333세대로 봉담 프라이드시티의 4034세대 중 마지막 단지입니다. 2300세대가 넘는 힐스테이트 대단지로 조성돼 브랜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고, 교육, 여가, 자연, 편의생활까지 하나로 연결되는 새로운 ‘원서클 라이프’가 가능 하도록 조성될 예정입니다.

단지는 삼봉산 자락에 둘러싸인 것을 비롯해 축구장 2배 규모의 근린공원과 맞닿아 있어 단지 안팎에서 쾌적한 숲세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변으로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송산~봉담)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어 차량을 통해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합니다. 

또한, 단지 반경 약 3㎞ 거리에 수인분당선 어천역이 있어 이를 통해 1시간 이내 인천이나 수원, 분당 등으로 한번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지난 4월에는 ‘신분당선 호매실~봉담’ 연장 노선 구간이 국토교통부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돼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됩니다. 

분양관계자는 “1단지 단기간 완판으로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진 상황이고, 봉담을 비롯해 동탄, 수원, 용인, 서울 등 타지역에서도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봉담 집값도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이 일대의 대규모 개발 및 교통 등 미래가치도 높은 상황인 만큼 좋은 분양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