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롯데카드와 제휴... ‘Hi-Plan(하이플랜) by 롤라카드’ 선봬
롯데하이마트, 롯데카드와 제휴... ‘Hi-Plan(하이플랜) by 롤라카드’ 선봬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롯데카드와 제휴해 ‘롯데하이마트 Hi-Plan(하이플랜) by 롤라카드’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롯데하이마트 Hi-Plan by 롤라카드’는 향후 월 카드 사용 목표 금액과 기간을 약정하고, 일정 금액을 먼저 할인하는 선할인 약정 서비스 ‘플랜 할인’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약정하는 목표 기간과 월 사용 목표 금액에 따라 최소 24만원부터 최대 108만원까지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결제하는 금액의 5%, 연 4만원 한도 내에서 청구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합니다. 새로운 제휴 카드 론칭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해, 9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으면 여기에 1만원을 더해 연 5만원 한도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령 롯데하이마트에서 100만원에 판매하는 제품을 ‘롯데하이마트 Hi-Plan by 롤라카드’ 로 결제해 구매하면서 월 카드 사용 목표 금액을 70만원 이상, 목표 기간을 36개월로 약정해 ‘플랜 할인’ 서비스를 신청하면, 72만원을 선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존 제품 가격 100만원의 5%인 5만원을 청구할인 받아, 결국 해당 제품 결제액으로 23만원이 청구되는 것입니다.

롯데하이마트 금융판촉팀 이옥 팀장은 “평소 카드 이용 규모나 패턴 등을 고려해서 약정 금액과 기간을 잘 설정하면, 제품 구매 시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 롯데하이마트에서 선보일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적극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