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7일부터 삼성 폴더블폰 사전예약...'다양한 혜택 제공'
KT, 17일부터 삼성 폴더블폰 사전예약...'다양한 혜택 제공'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T)

KT(대표이사 구현모)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shop.kt.com)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오는 24일 사전예약자 개통에 이어 27일에 공식 출시됩니다.

▲ 슈퍼 체인지·무이자할부·제휴 카드 등 단말 부담 ‘접고’

폴더블폰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은 ▲슈퍼 체인지 ▲무이자할부 카드 ▲제휴 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슈퍼 체인지’는 폴더블폰을 24개월간 사용하고 반납하면 새로운 갤럭시 프리미엄폰을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할부이자 부담을 없애주는 ‘BC 블랙핑크 카드’는 단말구매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되어 갤럭시 Z 폴드3 512GB는 최대 13만원 수준을 아낄 수 있습니다. 동시에 5G 슈퍼플랜 초이스 전용 카드인 ‘슈퍼 2.5 현대카드’로 통신 요금을 자동 이체하면 전월 70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실적일 경우 매달 1만8000원씩 24개월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싱글결합’으로 혼자서도 요금 최대 반값, ‘반값초이스’로 워치 최대 무료

KT는 1인 가구 통신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혜택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프리미엄 싱글결합’ 프로모션을 통해 혼자서도 데이터 무제한 요금을 최대 반값에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가인터넷(500M 이상)을 사용한다면 ‘프리미엄 싱글결합’으로 모바일 월정액의 최대 50% 할인을 받습니다.

한편, KT 인터넷(500M 이상)과 IPTV(베이직 이상)를 신규 가입 시 ‘반값 초이스’를 통해 ‘갤럭시 워치4’와 ‘갤럭시북 GO’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저렴한 요금에 보상 강화한 단말 보험, 한정판 제휴 악세사리 등 다양한 혜택 ‘펴고’

KT는 이번 갤럭시 폴더블폰 출시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폴더블폰을 이용할 때 파손∙분실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단말 보험 ‘슈퍼 안심 3 갤럭시케어 lite’를 새로 선보입니다. 기존 대비 가격을 확 낮추고 갤럭시워치 파손을 추가로 보장하며, 버즈 분실∙파손을 보장하는 ‘버즈 안심4’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등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인기 브랜드와 제휴한 ‘한정판 스페셜 키트’도 준비했습니다. 폴드용 키트는 유명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와 제휴하여 캘러웨이 케이스(슈피겐)‧스트랩‧팝톡으로 구성했으며 KT샵에서 8월말부터 누구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 KT샵에서 사전개통 전날 미리 받아보는 ‘21시 퀵 배송’과 개통∙경품 행사 등 ‘열고’

KT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T샵(shop.kt.com)에서 사전예약 시 서울 지역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사전개통 전날 미리 받아볼 수 있는 ‘21시 퀵 배송’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또한, KT샵에서 사전예약하고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접고 펼칠 수 있는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이로 전기자전거, 캠핑 왜건, 릴렉스 체어, 라온 우산’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사전예약 가입자에게 갤럭시 버즈2 제공 등 추가 혜택 제공

갤럭시 Z 폴드3 또는 갤럭시 Z 플립3를 사전예약하고 사전개통 기간에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버즈2’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하고 추가로 갤럭시 Z 폴드3는 ‘플립커버 with 펜’을, 갤럭시 Z 플립3는 케이스와 럭키 박스를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g
#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