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민팃 추가 보상 프로그램' 진행..."삼성폰 구매하고 중고폰 반납하자"
롯데하이마트, '민팃 추가 보상 프로그램' 진행..."삼성폰 구매하고 중고폰 반납하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9월 30일까지 ‘삼성 신규폰 구매고객 대상 민팃 추가 보상 프로그램’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삼성전자 폴더블폰 신제품 2종(갤럭시 Z폴드3, Z플립3)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면서 쓰던 제품을 반납하면, 기본 보상금액에 추가로 최대 15만원까지 추가 보상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을 받으려면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3나 갤럭시Z 플립3 를 구매하면서 ‘트레이드 인(Trade-in. 보상판매)’을 신청하면 됩니다. 이 때 반납할 기존 핸드폰을 선택하고 주문자 성명, 연락처 등을 기재하면 됩니다. 단,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는 엘포인트(L.POINT) 통합회원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배송 받은 후 민팃 알림톡을 받으면, 14일 이내에 ‘민팃 ATM’ 기기에 기존에 쓰던 중고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중고폰을 반납하면 제품 상태에 따라 등급별 중고 매입 단가와 기본 및 추가 보상금액이 책정되고, 중고폰을 반납한 소비자에게 안내 문자가 가며, 해당 문자 안내에 따라 보상금을 받을 본인명의 계좌 번호를 기재하면 됩니다. 자세한 반납 가능 대상 핸드폰 기종과 기본 및 추가 보상금액은 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선용훈 모바일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중고폰 거래 플랫폼 ‘민팃’과 함께, 쉽고 간편한 중고폰 거래 문화 선도는 물론 환경에도 보탬이 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