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렉소, 인도 메릴헬스케어에 '큐비스-조인트' 3대 공급 ... '인도 시장에 총 6대 공급 완료'
큐렉소, 인도 메릴헬스케어에 '큐비스-조인트' 3대 공급 ... '인도 시장에 총 6대 공급 완료'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큐비스-조인트(CUVIS-Joint)를 활용한 ‘Live Surgery Workshop’ 개최

큐렉소(대표 이재준)가 인도 메릴헬스케어에 ‘큐비스-조인트(CUVIS-Joint)’ 3대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이번 공급으로 지난 해 하반기 3대 공급에 이어 총 6대를 인도 의료시장에 공급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인도는 올 상반기 COVID-19 일 평균 확진자가 최대 30~40만 명을 넘어서며 인도 전역이 셧다운 되는 등 어려운 상황이 지속 됐으며, 하반기 들어 일 평균 확진자가 3~4만 명 대로 감소하는 등 최근 들어 경제 정상화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이에 메릴헬스케어도 상반기에 일시적으로 중단됐던 영업활동을 재기하며 큐비스-조인트 3대를 지난 해에 이어 추가적으로 수입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 수입하는 큐비스-조인트 3대는 뭄바이, 델리 등 인도 대도시에 위치한 종합병원 등으로 공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큐렉소 관계자는 "올 초 큐비스-조인트가 설치된 인도 사크라병원에서 1~2월에 100 케이스의 인공관절 로봇수술이 진행되었으며 최근 수술 건 수 회복에 따라 200 케이스 달성도 기대되고 있다. 또한, 큐렉소는 이번 인도로의 추가 공급을 발판 삼아 해외 진출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회사는 오는 8월 21일 인도 SaiShree 병원에서 CUVIS-Joint를 활용한 Bilateral(양쪽 TKA 수술) Live Surgery 워크숍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워크숍을 주관하는 SaiShree 병원의 DR. Neeraj Adkar는 2천 케이스 이상의 인공관절 수술 경험 및 55 케이스 이상의 큐비스-조인트를 활용한 인공관절 로봇수술을 집도한 바 있으며, 이번 CUVIS-Joint Bilateral(양쪽 TKA 수술) Live Surgery 워크숍을 통해 인도 의료시장에 큐비스-조인트의 특장점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