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용답 서비스센터 ‘토요일’ 운영 및 특별 프로모션으로 차별화
한성자동차, 용답 서비스센터 ‘토요일’ 운영 및 특별 프로모션으로 차별화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성자동차,용답 서비스센터 ‘토요일’ 전일 운영 및 특별 프로모션 시행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성동구에 위치한 용답 서비스센터에 토요일 전일 운영과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시행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2월부터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일 운영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평일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주말 중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Fast track’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를 예약한 다음 날에도 정비할 수 있으며, 정기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는 방문한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해 고장 시, 365일 24시간중 용답 서비스센터에 언제라도 입고할 수 있는 등 고객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AMG 전용 워크베이와 AMG 전담 서비스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성자동차의 자사 고객 클럽인 ‘AMG Playground’ 고객인 경우에는 Mercedes-AMG 휠 20% 할인, 타이어 4본 교체 시 모델카 증정, 사고 수리 시 무상 견인 및 엔진오일, 오일필터 무상 교체 등 다양한 AMG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확산 및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인도하는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용답 서비스센터 AR (증강 현실) 체험하기’에 접속하면 방문 전 미리 서비스센터의 편의 시설과 정비 워크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성자동차 용답 서비스센터는 11월 30일까지 첫 정기점검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토요일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시즌 아이템 캠핑컵 세트를 증정하고, Mercedes-AMG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관리용품인 샤이닝 패키지와 AMG 서비스 혜택 바우처(4종)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합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용답 서비스센터는 서비스 혁신을 선도하는 한성자동차 플래그십 서비스센터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기대를 넘어선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