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카카오메이커스서 ‘곤지암리조트 언택트 패키지’ 출시
컴퍼니합, 카카오메이커스서 ‘곤지암리조트 언택트 패키지’ 출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컴퍼니합, 메이커스‘곤지암리조트 언택트패키지’ 출시 [사진제공-컴퍼니합]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곤지암리조트 언택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오는 23일부터 일주일간 단독 판매하는 ‘곤지암리조트 언택트패키지’는 경기 광주시에 위치한 콘도형 리조트 ‘곤지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추석 연휴를 포함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언택트 패키지 상품은 최고급 컨디션의 객실과 함께 리조트 최고 인기 메뉴인 모둠 삼겹구이를 문 앞까지 배달해주는 편리한 룸서비스와 여행의 추억을 간직해줄 곤지암 시그니처 컬러링 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루지 및 곤돌라는 20%, 미라시아 뷔페는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석 연휴를 제외한 일요일부터 목요일 중에 투숙하는 경우 기존 체크아웃 시간보다 한 시간 늦은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이 많아 가족여행으로 최적화된 리조트로 투숙객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생태하천과 어린이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 놀이터는 미니 축구장, 미로체험, 포켓볼 사커, 리틀 배드민턴, 난타놀이, 모래놀이 등 어린이들의 신체 활동력을 향상할 수 있는 시설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대표 단풍명소인 화담숲이 리조트 단지 안 도보 15분 내에 위치해 있어 단풍 맛집과 함께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곤지암 리조트는 서울 도심에서 4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접근성 좋은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어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친환경 부대시설이 많은 곳인 만큼 가족여행으로 최적화된 리조트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컴퍼니합은 호텔 패키지 상품 및 다양한 PB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곤지암 리조트 및 소노호텔&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과 독점계약을 맺고 카카오커머스와 마켓컬리에 상품을 기획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