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3년 연속 선정"
글래드 호텔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3년 연속 선정"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사진제공-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되며, 이를 기념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GLAD Brand Day)’ 패키지와 ‘글래드 모먼트’ SNS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27일 밝혔습니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 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다. 일상 속 기쁘고 즐거운 순간들을 #글래드모먼트, #글래드호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식사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디퓨저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선정을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선정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덧붙여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패키지, SNS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