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 전세계 출시...'사전예약 인기 이어가나'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 전세계 출시...'사전예약 인기 이어가나'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미국 뉴욕주 가든시티(Garden City)에 위치한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에서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미국 뉴욕주 가든시티(Garden City)에 위치한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에서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가 3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를 전세계 약 40개국에서 본격 출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도 27일 출시합니다. 

이 날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 3'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한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등 전세계 약 40개국이며, 폴더블폰과 함께 공개된 '갤럭시 워치4' 시리즈와 '갤럭시 버즈2'도 한국, 미국, 유럽 전역에서 출시됩니다.

삼성전자는 "신제품의 출시국을 10월까지 130여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전예약의 기록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사전 개통 첫 날인 24일 하루 동안 역대 최다인 27만대 이상이 개통됐으며, 미국에서는 사전 예약 물량이 올해 '갤럭시 Z' 시리즈의 전체 판매량을 넘어섰습니다. 인도에서는 9월 10일 출시를 앞두고 시작된 사전 예약 첫 날인 24일에만 '갤럭시 노트20' 대비 2.7배 많은 예약 물량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처음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갤럭시 팬파티 '폴더블데이'를 진행합니다. 27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폴더블데이'에는 사전 초청된 갤럭시 팬 1000명이 참여합니다. 더 나아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30여 곳에서 '갤럭시 Z 폴드3·Z 플립3'와 최신 웨어러블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최대 2박 3일간 소비자 각자의 일상 속에서 내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등도 운영합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사전 개통 물량이 부족해 예약자 대상 개통 기간을 기존 8월 27일에서 9월 15일까지 연장했다. 사전 예약 고객의 사은품 신청도 9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이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9월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대상 ▷다양한 정품 액세서리와 웨어러블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 또는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최신 '갤럭시 Z'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등을 9월 30일까지 운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