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 금호어울림’ 분양, “.자연 교육 교통 3박자”
‘홍제 금호어울림’ 분양, “.자연 교육 교통 3박자”
  • 김은지
  • 승인 2014.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홍제 금호어울림 조감도
홍제 금호어울림 조감도


[팍스TV 김은지 기자]
건설사업부(이하 금호건설)는 1일 서울 홍제동 무궁화단지를 재건축한 ‘홍제 금호어울림’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홍제 금호어울림’은 지하 3층, 지상 13층, 10개동, 전용 59~84㎡, 총 296가구 규모의 중형급 단지로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 84㎡가 일반분양된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이 A~E까지 다양하게 5타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지가 위치한 홍제동 일대는 안산, 백련산, 인왕산, 북한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 안산 7㎞ 둘레길이 조성돼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3분 거리에 유치원, 초중등 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반경 2㎞내에는 한성과학고, 서울외국인학교 등이 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국민대, 상명대가 있다.

교통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지하철 3호선 홍제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어 종로, 광화문, 신촌, 여의도 등 도심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 강변북로, 북부간선도로, 동부간선도로와 연결되는 내부순환로와 통일로가 있다.

분양 조건도 좋다. 전가구 발코니 무료확장은 기본이고 주방펜트리룸, 전기 오븐렌지, 전동 빨래 건조대 등 옵션 사항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1,29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주택홍보관은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217-5번지 백련빌딩 2층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

금호건설 문정권 소장은 "7년간 분양물량이 없었던 홍제동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타입을 전체 일반분양 물량으로 구성했다" 며 “이 일대 10~20년된 노후화된 단지가 95%이상인 만큼 새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수요자들에게서 문의전화가 많이 오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02)395-4600]


김은지 기자 eunji@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