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2021 게임부문 신입·경력사원 공채 시작..."개발, 디자인, 기획 등 총 00명 채용 예정"
NHN, 2021 게임부문 신입·경력사원 공채 시작..."개발, 디자인, 기획 등 총 00명 채용 예정"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NHN(대표 정우진)이 게임부문 신입·경력 공채를 동시에 진행하고, 개발, 디자인, 기획 등 총 00명을 채용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NHN은 오늘(30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2주간 원서접수를 받고, 이후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전형과정을 진행합니다. 직무 및 신입, 경력에 따라 일부 전형 프로세스는 변경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모든 면접방식은 화상면접으로 실시됩니다.

이번 게임부문 채용은 NHN, NHN빅풋, NHN픽셀큐브, NHN RPG 등 총 4개 법인으로 구분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NHN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채용 인스타그램, NHN 그룹사 뉴스룸 <INSIDE NHN>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NHN은 지난 4월 진행한 기술 경력 공채에 이어 이번 채용에서도 경력직 부문의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앴습니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신입), 또는 게임기획/개발/디자인 경력직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승찬 이사는 “NHN은 국내 대표 게임포털이자, 웹보드 명가인 한게임의 명성을 재건하고, 게임 사업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이번 채용을 준비했다”며 “게임에 관심이 많고, NHN에서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꿈을 도전해갈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습니다. 

Tag
#NH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