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오포자이 오브제' 9월 선보여..."판교 테크노밸리 직주근접 단지"
GS건설, '오포자이 오브제' 9월 선보여..."판교 테크노밸리 직주근접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포자이 오브제'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GS건설(대표 허창수, 임병용)이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지구 일원에서 ‘오포자이 오브제’를 9월 중 공급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습니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하5층~지상 25층, 총 927가구로 조성됩니다. 지난 5월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함께 1822가구의 자이(Xi) 브랜드타운을 이룰 예정입니다.

단지는 태재로와 성남이천로 등 도로망을 통한 판교 테크노 밸리, 분당 권역 이동이 편리합니다. 경강선 경기 광주역을 통하면 판교역(3 정거장)에 쉽게 닿을 수 있으며, 신분당선 환승을 통해 강남역(7정거장)도 쉽게 닿을 수 있습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 고속도로 오포IC가 인근에 들어서 서울 접근성은 향상될 전망입니다.

판교와 분당 생활권은 물론 태전지구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멀티 생활권으로 개선된 도로 교통망을 통해 판교 테크노 밸리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습니다. 단지 가까이에 초등학교(계획)가 들어설 예정이며, 주변으로 문형산의 쾌적한 녹지환경과 자연 하천이 자리해 쾌적한 숲세권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오포자이 오브제가 들어서는 고산지구는 광주에서도 서울 접근성이 편리하며, 쾌적한 자연 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를 갖췄다”며, “앞서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자이(Xi) 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수 있도록 특화설계 등 상품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