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히가시노 작가 최신작 '백조와 박쥐' 오디오북 공개...'귀로 듣는 베스트셀러'
윌라, 히가시노 작가 최신작 '백조와 박쥐' 오디오북 공개...'귀로 듣는 베스트셀러'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윌라)

윌라가 ‘현존하는 미스터리 소설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2021년 국내 하반기 최신작 <백조와 박쥐> 오디오북을 3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조와 박쥐는 히가시노 게이고판 <죄와 벌>로 불리는 작품입니다. ‘피해자 참여제도’, ‘공소시효 만료’ 등 최신 이슈 등을 반영해 죄와 벌에 대한 시사점을 그리며, 1984년 용의자의 죽음으로 종결됐던 살인 사건이 2017년 한 남자의 자백으로 인해 뒤흔들린 30여 년에 걸친 미스터리 추적을 담았습니다.

특히 작품은 이과적 상상력을 가미한 SF, 판타지, 의학 미스터리에 이르기까지 스펙트럼 넓은 세계관을 지닌 히가시노 작가의 데뷔 35주년 기념작으로,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를 석권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재탄생한 <백조와 박쥐>의 제작에 참여한 성우는 윌라 오리지널 오디오북으로 인기작인 <죽음>의 조연우 성우를 비롯해 <소년탐정 김전일> <세일러문>의 강시현 성우, <미션 임파서블> <테이큰>의 이규석 성우 등입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치밀한 구성과 대담한 상상을 녹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이라며 “미스터리한 배경음과 효과음을 녹인 윌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이용자들이 아직 남은 여름 더위를 식힐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Tag
#윌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