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7년 연속 BIC 2021 참가..."세션 및 패널 토크 진행"
에픽게임즈, 7년 연속 BIC 2021 참가..."세션 및 패널 토크 진행"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1(이하 BIC 페스티벌 2021)’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 BIC 페스티벌 2021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개최되며 온라인은 BIC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은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9일, ‘개발에서부터 서비스까지 인디 게임을 위한 에픽게임즈 에코시스템’을 주제로 세션을 진행합니다. 언리얼 엔진은 물론 크로스 플랫폼을 위한 소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픽 온라인 서비스', 고퀄리티의 에셋 라이브러리 '퀵셀', 디지털 휴먼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메타휴먼 크리에이터'등 에픽게임즈의 개방되고 상호 연결된 에코시스템을 통해 팀 등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효과적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배포 및 서비스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에픽게임즈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비판적 수용’을 주제로 한 패널 토크에도 참여합니다. 게임 세계와 메타버스는 공존할 수 있을지 또 게임업계는 메타버스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 지에 대해 기술적 관점에서 패널리스트들과 논의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올해 BIC 페스티벌에는 개발사의 다양한 언리얼 엔진 작품들이 출품 및 선정돼, 언리얼 엔진 작품들을 온/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을 예정입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개최되는 이번 BIC 페스티벌 2021에서 다양한 언리얼 엔진 작품들을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인디 게임을 위한 에픽게임즈의 에코시스템을 소개하는 에픽게임즈의 세션과 메타버스를 주제로 한 패널 토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