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다산역 파크애비뉴’ 10월 선보여..."다산역세권 상업시설"
태영건설, ‘다산역 파크애비뉴’ 10월 선보여..."다산역세권 상업시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다산역 파크 애비뉴' 내부 조감도 [사진제공-태영거설]

태영건설(대표 이재규)이 경기도 냠양주시 다산신도시 내 상업시설 ‘다산역 파크 애비뉴’를 10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7일 밝혔습니다.

‘다산역 파크 애비뉴’는 다산신도시 최대 규모의 주거복합시설 내에 들어서는 상업시설로 지난 8월 공급했던 ‘다산역 데시앙’ 단지 내 상업시설입니다. 지상 1층~지상 4층으로 다산신도시 중심상업지구 일대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2023년 9월 개통예정인 8호선 다산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업시설 출입구 전면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근으로 대단지 아파트와 인접하고 있어 다산신도시 내 고정 배후수요를 보유했습니다.

여기에 남양주시청 제2청사,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시법원 등 법조행정타운 조성과 함께 늘어나는 업무시설 내 상근인구까지 흡수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더불어 8호선 다산역이 개통되면 별내지구 등 인접한 주거지역의 소비인구의 유입도 기대됩니다.

다산역 파크 애비뉴 분양 관계자는 “다산역 파크 애비뉴는 상업시설의 미래가치를 결정짓는 입지성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투자처를 모색하는 투자수요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여기에 다산시도시 내 지역 명소로서의 역할 및 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와 다산파크라인에 위치, 신도시 내 최대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는만큼 투자자뿐만 아니라 창업 등 임차수요의 관심 또한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