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샐러드-퓨어제이랩, 첨단기술 기반 웰니스 사업 진행 위해 '맞손'
라이프샐러드-퓨어제이랩, 첨단기술 기반 웰니스 사업 진행 위해 '맞손'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맞춤형 케어푸드 전문기업 라이프샐러드㈜(대표 류왕보)와 건강, 뷰티부문의 유통플랫폼을 지향하는 ㈜퓨어제이랩(대표 심은정)이 첨단 기술에 근거한 웰니스 제품과 서비스의 공동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라이프샐러드는 임상영양학과 데이터과학에 기초하여 개인별로 세밀한 영양관리를 할 수 있는 케어푸드와 영양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기업대상 제품혁신 부문을 수상했고 투자사들의 투자도 유치한 바 있는 유망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퓨어제이랩은 첨단기술 기반의 뷰티와 헬스 부문 유통 플랫폼을 지향하며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의 국내외 마케팅과 자체개발한 3D 소프트웨어 엔진을 기반으로 한 3D가상셀프성형 APP, 구강용 S/W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웰니스 부문 스타트업입니다.

양사는 COVID19 이후에 뷰티, 헬스케어 부문에 비스포크형 고급 수요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보고 이에 대응하는 다양한 첨단 제품과 케어를 연결한 토털 서비스를 구축하고 퓨어제이랩이 전개하는 힐링케어 슈튜디오인 “힐리쥬”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류왕보 라이프샐러드의 대표는 “가전에서 식품, 영양관리까지 개인맞춤, 비스포크가 소비트렌드의 키워드가 되고 있다. 고급 수요층에 대한 접점을 갖고 있는 퓨어제이랩과 힐리쥬를 통해 라이프샐러드의 개인맞춤 영양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심은정 퓨어제이랩의 대표는 “퓨어제이랩의 기술력과 힐리쥬의 힐링케어에 대한 노하우에 라이프샐러드의 영양 관리 솔루션을 더함으로써 이너뷰티는 물론 면역력과 근력 증진의 고객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