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구미사랑 상품권’ 구미사랑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출시
하나카드, ‘구미사랑 상품권’ 구미사랑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출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구미시의 카드형 ‘구미사랑 상품권’인 '구미사랑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카드형 구미사랑 상품권은 구미시가 발행해 구미시 지역 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상품권입니다. KT ‘착한페이’앱 회원 가입 후 하나은행 구미지역 영업점 또는 ‘착한페이’앱과 링크된 하나카드 모바일 웹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신청 시 실물 카드 배송 전이라도 모바일 카드를 먼저 발급받아 하나카드 1Q페이 앱에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미사랑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는 상품권 충전금액이 결제금액보다 부족하거나 비가맹점 또는 구미시 외 지역에서 사용 시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결제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사용내역은 KT ‘착한페이’앱, 체크카드 사용내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미시와 하나카드·하나은행은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 및 구미사랑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합니다.

먼저 구미시는 카드형 구미사랑상품권 출시 기념 및 추석 명절을 맞이해 100억원 한도 소진 시까지(40만원) 10% 특별할인 판매를 하며 구미사랑 상품권에 충전된 금액은 ‘구미사랑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로 구미사랑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카드는 구미사랑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발급 후 첫 사용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 하나머니(1만명), 하나은행은 카드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할 경우 5000 하나머니(6000명)를 적립해 주며 하나은행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연말까지 인원수 제한 없이 3000 하나머니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