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연희공원푸르지오라-끌레르' 내달 선보여..."청라생활권 주거형 오피스텔"
대우건설, '연희공원푸르지오라-끌레르' 내달 선보여..."청라생활권 주거형 오피스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 정항기)이 인천 서북부의 새로운 중심입지로 자리잡고 있는 청라~가정~루원지구 일대에 10월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는 지하 3층~지상 최대 49층, 4개 동, 전용 53~82㎡, 총 985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특히 단지가 조성되는 청라국제도시 일대는 중소형 주거상품의 공급이 부족해 희소가치가 높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인천 지하철 3호선(계획)이 지날 예정으로 교통환경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단지는 약 103만㎡ 규모의 생태휴식 공간인 연희공원이 자리하는 숲세권 단지로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등도 가깝습니다. 특히 공촌천에는 국내 최대 길이(1.0km 이상)의 느티나무 숲길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분양관계자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품귀현상을 겪고 있는 만큼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분양에 대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대단지 규모로 조성돼 일대 랜드마크로 기대감이 높은데다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완비해 입주민 편의성과 거주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