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이번 추석엔 달러를 선물하세요' 이벤트
NH농협은행, '이번 추석엔 달러를 선물하세요' 이벤트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농협은행]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9월 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올원뱅크의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엔 내맘대로 환전하고 달러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NH농협은행에서 '감동! 외화선물하기'로 외화를 선물하거나 '내맘대로 외화BOX'로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큐커(1명), 갤럭시 버즈2(5명)를 제공합니다.

같은 기간 동안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해당 서비스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내맘대로 외화BOX'는 환전금액을 외화BOX에 담아두었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로 USD10부터 USD2,000까지 환전이 가능하고, 주요통화(USD, EUR, JPY)는 90%, 기타통화(CNY 외 10종)는 40% 우대 환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동! 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성명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USD10부터 USD500까지 외화를 선물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로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CNY는 4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수취인은 외화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와 신분증만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어, 가족·지인 등에게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오경근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금년에도 많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비대면 추석을 보내실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추석엔 언젠가 떠날 그 날을 위해 미리 환전준비도 하고 달러도 선물하며 서로의 지친 마음을 달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