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카카오페이지 PLCC 출시..."웹툰·드라마 결제 시 5% 캐시백"
롯데카드, 카카오페이지 PLCC 출시..."웹툰·드라마 결제 시 5% 캐시백"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PLCC 상품인 '카카오페이지(Kakaopage)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 카드는 웹툰, 웹소설, 영화, 드라마 등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결제 시 5%를 캐시백해줍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카카오페이지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거나 캐시 충전 시 5%를 건당 2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특별 캐시백 해주고, 이 외 국내외 가맹점에서는 0.5%를 일반 캐시백 해줍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국내외 가맹점에서 0.2% 일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캐시백 혜택은 월 최대 30만원까지 제공됩니다.

이 카드를 발급받은 선착순 3000명에게는 ‘나 혼자만 레벨업’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입니다. 카드 발급은 카카오페이지 앱, 롯데카드 로카앱,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지 롯데카드는 웹툰, 웹소설 등 다양한 이야기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에 특화된 PLCC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양사는 지속적인 전략적 제휴 확대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