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주거서비스 제휴 확대..."생활 편리미엄 잡는다"
대우건설, ‘푸르지오’ 주거서비스 제휴 확대..."생활 편리미엄 잡는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주거서비스 이미지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 정항기)이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가정방역, 카쉐어링, 차량정비 등 주거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근 6개 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대우건설은 지난해 홈클리닝, 아이돌봄, 방문세차 서비스 3사와 업무협약을 맺은 데 이어 이번 협약으로 △가정방역(세스코) △정리수납(덤인) △카쉐어링(휴맥스모빌리티) △차량정비(카수리) △아이돌봄(핀덴아이) △펫돌봄(와요) 서비스를 푸르지오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앱)과 주거서비스사의 플랫폼을 연계해 입주민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제휴사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과 프로모션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서비스는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베뉴’,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할 예정입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신의 시간을 절약하고, 불편함을 줄여주는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을 선호하는 트렌드는 더욱 확산될 예정”이라며,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확충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편리미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