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메타버스로 전하는 신박한 추석인사
임병택 시흥시장, 메타버스로 전하는 신박한 추석인사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추석메시지는 시흥시 홈페이지와 SNS, 시흥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흥=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임병택 시흥시장이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메타버스를 통해 MZ세대를 포함해 더 많은 시민에게 즐겁고 유쾌한 추석인사를 전했다. 

영상속의 임 시장은 한복을 잘 차려입거나 , 코로나19 최전방에서 방호복을 입고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의료진 등으로 변신한다. 

호조벌의 너른 들판이나 선별진료소, 그리고 정감 있는 한옥까지 시공간을 넘나들며 모습을 바꾸는 임 시장의 모습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메타버스를 활용한 임병택 시흥시장의 추석메시지는 시흥시 홈페이지와 SNS, 시흥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임 시장은 가장 먼저, 지난 1년 10개월간 함께 어려움을 견디며 힘든 시간의 한복판을 힘내서 지나고 있는 시민여러분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때에 따라 성실히 모습을 바꾸는 자연의 시간처럼, 코로나19로 어려운 지금의 이 위기도 지나갈 것을, 그리고 가족의 웃음소리가 그 자리를 가득 채울 것을 믿는다"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추석 연휴기간 시민의 안전을 위한 방역의지도 빼놓지 않았다. "이번 추석기간에도 시흥시 공직자 모두는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겠다"며 "5일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시민여러분 모두 잠시간의 여유를 누리시기를 기원하겠다"고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