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LOTTE LUXURY DREAM’ 진행..."올해 마지막 대형 명품 할인 행사"
롯데백화점, ‘LOTTE LUXURY DREAM’ 진행..."올해 마지막 대형 명품 할인 행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백화점이 9월 24일(금)부터 ‘롯데TOPS(롯데탑스)’ 9개 점포에서 올해 마지막 대형 명품 할인 행사인 ‘LOTTE LUXURY DREAM(롯데 럭셔리 드림)’을 진행합니다.

‘롯데TOPS’는 롯데백화점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직소싱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해외 패션 전문 편집샵으로 20~30대 고객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의 ‘보복 소비’ 심리와 MZ세대의 ‘Flex’ 문화의 영향으로 롯데백화점의 올해 1~8월 해외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43% 고신장했습니다. 특히, 지난 3월과 6월에 진행한 제1~2회 ‘LOTTE LUXURY DREAM’은 행사 종료 후에도 추가 진행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며 큰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9월 24일(금)부터 10월 4일(월)까지 세번째 ‘LOTTE LUXURY DREAM’ 행사를 진행하여 약 40여개의 유명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특히, 더 다양한 고객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행사에 참여하지 않았던 9개 점포를 새롭게 선정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5개점(강남점, 청량리점, 김포공항점, 중동점, 포항점)과 롯데아울렛 2개점(광교점, 광주월드컵점), 그리고 롯데몰 2개점(군산점, 진주점)에서 진행된다. 단, 롯데백화점 강남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10월 3일(일)까지만 진행됩니다.

또한, 지난 행사에서 조기 소진이 많았던 ‘의류’와 ‘신발’ 품목을 강화하고 전체적으로 신상품 물량을 30% 이상 늘려 총 70억원 규모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이는 지난 1차 행사보다는 20억원, 그리고 2차 행사보다는 10억원 많은 물량으로 핸드백, 지갑, 클러치 등 브랜드별 스테디셀러 제품뿐 아니라 FW 시즌에 맞는 다양한 의류와 스니커즈 상품을 선보입니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특가존에서는 인기 상품을 선정하여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구매금액대별 최대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손을경 롯데백화점 MD개발부문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지난 행사 때 보내주신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 마지막 명품 파격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증가하는 명품 소비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물량확보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