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 디지털 소통 강화 나선다..."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할 것"
한섬 '타임', 디지털 소통 강화 나선다..."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할 것"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섭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은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 타임(TIME)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됩니다.
 
디지털 런웨이는 폐션업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디지털 런웨이는 기존 런웨이와는 다르게 화려한 영상미와 음악을 통해 브랜드정체성을 나타낼 계획입니다.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ZANYBROS)’ 촬영팀이 참여했습니다. 
 
한섬 관계자는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