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차없이 떠나는 ‘시티투어&호캉스’ 런칭..."가볍고 다채로운 콘텐츠 담아"
노랑풍선, 차없이 떠나는 ‘시티투어&호캉스’ 런칭..."가볍고 다채로운 콘텐츠 담아"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노랑풍선 시티 투어 버스 [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전국 도심 내 주요 관광 명소 곳곳을 둘러보는 시티투어버스 체험과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 결합된 ‘시티투어&호캉스’ 상품을 런칭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노랑풍선은 ‘시티투어&호캉스’이 서울을 비롯한 경주, 여수, 목포 등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총 4곳을 선정해 도심 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을 선별하여 상품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울여행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매회 40분 간격으로 출발하는 서울시티투어버스에 탑승하여 청와대 – 세종문화회관 – 남대문시장 – 남산 – 인사동 – 명동 - 광장시장 등 서울 시내의 다채로운 전통과 문화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으며 밤에는 야간운행코스도 운영하고 있어 오색찬란한 서울의 야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역과 명동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서울 도심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쇼핑, 관광, 미식 모두를 충족시켜주는 풍부한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주여행은 매일 1회 운영하는 시티투어버스 탑승으로 무열왕릉 – 대릉원 – 분황사 – 석굴암 –  불국사 등 세계문화유산투어 코스로 경주 신라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경주 대표산책로인 ‘보문호’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라한셀렉트 경주’는 5성급 호텔로 경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수영장, 놀이시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 [사진제공-노랑풍선]

여수여행은 여수엑스포역에서 출발해 오동도 – 임란유물전시관 – 해양수산과학관 – 향일암 – 수산시장까지 해양도시인 여수의 실생활과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탁 트인 여수의 바다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여수’와 ‘유탑 마리나호텔&리조트’ 중 선택해 오션뷰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목포여행은 목포역을 시작으로 구 동본원사 목포별원 – 서산동 시화골목 – 유달산 노적봉 – 목포근대역사관 –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 목포자연사박물관 – 목포종합수산시장의 투어코스로 차가 없이도 주요 관광지를 빠짐없이 섭렵할 수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라남도를 대표하는 ‘영암호’와 다도해의 오션뷰까지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에서의 안락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시티투어&호캉스’ 상품 런칭은 기존 패키지여행의 틀을 벗어나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상품기획을 통해 국내의 다채로운 여행 콘텐츠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