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22년 연속 ‘그랜드슬램’ 달성
SKT,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22년 연속 ‘그랜드슬램’ 달성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이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24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이로써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그랜드슬램’을 22년 연속으로 달성한 유일한 기업이 됐습니다. 

SKT ICT패밀리 회사들의 동반 1위도 눈에 띕니다. SK브로드밴드는 IPTV와 초고속인터넷에서 단독 1위를 차지했으며, SK텔링크는 국제전화 부문 7년 연속 1위, 11번가는 오픈마켓 부문 13년 연속 1위, 티맵모빌리티는 내비게이션 부문 4년 연속 1위, SK스토아는 T커머스 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습니다.

SKT는 지난 7월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를 선보인데 이어, 8월에는 구독 서비스 ‘T우주’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시행한 말로 하는 AI 상담서비스 ‘보이스봇’과 AI 기술을 접목해 고객 상담을 하는 ‘챗봇’ 서비스, 누구 케어콜등 ICT 역량을 활용해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이기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KCSI 24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혁신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어울리는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ag
#S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