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금쪽같은내아이보험·마이핏건강보험 선봬..."필요한 보장 준비하세요"
교보생명, 금쪽같은내아이보험·마이핏건강보험 선봬..."필요한 보장 준비하세요"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교보생명]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이 필요한 보장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어린이보험과 DIY건강보험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태아 때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무)교보금쪽같은내아이보험’과 질병을 예측해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무)교보마이핏(Fit)건강보험’을 출시한 것입니다.

최근 어린이보험, 건강보험의 높아진 인기와 맞물려 가성비를 높이고 맞춤형 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 고객 니즈에 맞춘 최적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교보생명은 어린이보험 하나로 엄마 뱃속에서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무)교보금쪽같은내아이보험(갱신형)’을 14일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임신·출산에서부터 자녀가 성인이 된 이후까지 생애주기별로 발생하는 주요 위험을 맞춤 보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선 30세까지는 유아·청소년기에 걸리기 쉬운 각종 질병과 사고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1구좌 기준 교통재해 및 일반재해 장해금을 장해지급률에 따라 각각 최대 1억2000만 원과 6000만원까지 지급하며 암 진단비는 고액암 1억 원, 일반암 500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아토피성 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등 어린이주요특정질병과 주요 법정감염병은 물론, 말기신부전증, 급성심근경색증 등 중대질병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30세 이후에는 갱신을 통해 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등 9대 질병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성인보장으로 전환 시 나이에 맞게 필요한 특약을 추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특약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크론병, 궤양성대장염 등 만성질환은 물론,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 항암세기조절방사선치료 등 신규 보장을 강화했으며, 태아전용특약을 통해 태아와 임산부를 위한 주산기질환과 산과질환도 보장합니다.

노중필 교보생명 상품개발1팀장은 “소중한 자녀를 평생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상품”이라며, “중증질환은 물론 생활질환까지 보장을 확대하고, 자녀보장과 성인보장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어 20~40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교보생명은 고객이 직접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무)교보마이핏(Fit)건강보험’도 선보였습니다. 이 상품은 케어(Kare) 앱이나 가족력 분석 등을 바탕으로 개인별 질병 위험을 예측하고, 건강상태에 맞게 필요한 보장을 고를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건강보험입니다.

주계약을 통해 암·급성심근경색증·뇌출혈 등 3대질병을 보장하며, 보장 니즈에 따라 위·간·폐·대장·췌장 등 부위별 암보장은 물론 당뇨/중증당뇨·허혈심장질환·뇌혈관질환·중증치매까지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