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공개..."청라~루원지구 잇는 경서3구역"
대우건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공개..."청라~루원지구 잇는 경서3구역"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 정항기)이 오는 15일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일정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전용면적 53㎡~82㎡ 총 985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약 103만㎡ 규모의 생태휴식 공간인 연희공원이 자리하는 숲세권으로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등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촌천에는 국내 최대 길이(1.0km 이상)의 느티나무숲길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단지 내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보행자 이동 동선을 고려한 다목적 조경도 마련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서3구역은 사업·국제비즈니스 거점인 청라국제도시와 맞닿아 있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주거 선호지역으로 손꼽힙니다. 또한, 서부 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조성이 예정된 IHP(인천하이테크파크)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업무시설과 가까워 직장인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역교통망도 우수합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빠르게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향후 인천 지하철 3호선(계획)이 예정돼 있어, 이를 통해 2호선 서울 지하철 연장선(계획) 및 7호선 청라연장선(예정), 9호선 KTX검암역(예정)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는 인천의 새로운 중심 입지인 청라~가정~루원지구 입지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며 “청약, 대출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주거형 오피스텔이기에 실수요자, 투자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