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선물이 쏟아진다"...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실시
"매일 선물이 쏟아진다"...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실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가 11월 7일까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과 설문조사 및 후기 이벤트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먼저 ‘슈퍼위크 쿠폰팩’ 발급 이벤트가 10월 12일부터 11월 7일까지 27일 동안,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 기간 동안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상품 중 18인치 이상 타이어를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또 이들 타이어 전 사이즈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합니다.

같은 기간 4주 동안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하는 슈퍼위크 타임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슈퍼위크 쿠폰팩’을 통해 제공합니다. 타임딜은 윌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9시, 11시, 13시, 15시에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며, 타이어 50%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합니다.

슈퍼위크를 통해 발급된 할인 쿠폰은 11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티스테이션닷컴 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