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트, 3D 소프트웨어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진행..."최고의 선택지 자부"
메디트, 3D 소프트웨어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진행..."최고의 선택지 자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메디트 2021년 하반기 신입 개발자 공채 [사진제공-메디트]

메디트(대표 고규범)가 3D 소프트웨어 개발 인재 모집을 위한 2021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오는 11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하반기 소프트웨어 3D 개발자 채용에는 공학(자연) 계열 학사 이상 또는 졸업 예정의 학력 및 동등 수준을 보유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경력은 무관하며 근무 형태는 정규직으로 △서류 전형 및 인적성 검사 △코딩 테스트 및 실무 면접 △최종 면접 총 3차 전형을 통해 지원자의 직무 역량을 평가합니다.

메디트는 현재 매출의 80%가 미국과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발생하고 있는 글로벌 2위 3D 구강 스캐너 기업입니다. 2000년 산업용 스캐너 전문 ‘솔루션닉스(Solutionix)’로 창립된 이후 2007년 치과용 의료장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습니다. 현재는 3D 측정 기술과 클라우드 플랫폼 기술 등 100% 순수 국내 기술을 기반으로 각종 치과용 구강 스캐너와 원활한 워크플로우 구현이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메디트 박은주 인사총괄은 "메디트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기술을 앞세워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업계를 리딩하고 있다"라며 "AI, 클라우드, 프레임워크, UI, 메타버스, 딥 러닝, VR까지 특정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원하는 제품을 자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민큼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거나 키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메디트 하반기 채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인사 담당자와의 1:1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질문할 수 있으며, 채용 부문과 직무의 자세한 내용을 담은 영상도 메디트 채용 페이지에 업로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