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광명 유플래닛’ 공개..."업무와 여가를 한곳에서"
태영건설, ‘광명 유플래닛’ 공개..."업무와 여가를 한곳에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유플래닛' 전경 [사진제공-태영건설]

엠시에타개발과 태영건설이 광명역세권 일대에 선보이는 ‘유플래닛(U Planet)’이 29일 전관 영업을 시작합니다.

지난 8월 준공 소식을 알린 광명 유플래닛은 사무실, 호텔, 판매시설 및 미디어 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대규모 복합 단지입니다. 내부시설은 콘텐츠 스튜디오 'Ivex Studio', 숙박시설 'Take Hotel', 업무시설 'U Planet Tower'와 'T Tower', 대규모 판매시설 '어반브릭스', 'AK PLAZA 광명점'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가운데 Ivex 스튜디오, Take 호텔, AK PLAZA 광명점이 오픈에 맞춰 개관합니다. 
  
유플래닛이 위치한 광명역세권은 KTX를 비롯해 고속도로, 지하철/전철 등 9개 노선(예정 포함)의 광역 교통망을 갖추게 될 교통의 요충지입니다. 또한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몰 등 대형 쇼핑시설이 자리하고 있으며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등의 도시 지원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경기 서남부권의 중심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광명역세권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유플래닛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미디어&아트 밸리로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향후 미디어와 아트의 일상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골목길,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운영하여 광명을 대표할 만한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